게임라이프

메이플 스토리 썬콜 스킬트리 4차 아크메이지 순서

게임/메이플스토리 2017. 5. 18. 01:23

메이플 스토리는 요즘이 아니라 이제는 거의 120부터 시작한다고 해도 될 정도로 하루면 4차를 하는게 밥먹듯이 쉽습니다.

메이플 스토리 1차 2차 3차 직업 스킬들을 패시브 스킬들만 전부 마스터 하신 이후에는 그냥 아무렇게나 찍으셔도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4차 스킬도 결국에는 마스터 할 수 있을 정도지만 4차에는 효율적으로 찍으면 좋은 스킬트리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4차 이후에는 전만큼 레벨업이 빠르지 않아서 어느정도 스킬트리를 생각하고 찍는게 육성 속도 면에서는 좋다는 거죠.

그럼 시작합니다 메이플 스토리 썬콜 아크메이지 4차 스킬트리 찍는 순서


쉽게 보기 위해서 글이랑 같이 이미지로 설명 하겠습니다. 처음 120레벨에는 사냥에 최소한으로 필요로 하는 체인 라이트닝를 찍어주면 됩니다.

< 메이플 스토리 아크메이지 썬콜 스킬트리 4차 >

 >  >  >  >

 >  >  >  > 

1


체인라이트닐, 블리자드, 프리징 브레스, 프로즌 오브 1 -> 마스터매직 > 아케인 에임 > 프로스트 이펙트 > 메이플 용사 > 엘퀴네스 > 인피니티 > 체인 라이트닝 > 블리자드 > 프리징 브레스 > 프로즌 오브 > 용사의 의지 (마지막)

용사의 의지를 가장 마지막에 찍어주면 되겠습니다.


<아크메이지 스킬 구성>

선콜의 장점을 간단하게 설명 하자면 일단 메이지 직업답게 사냥속도가 매우매우 빠릅니다, 그리고 화려하기도 하구요.

보스전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유틸성도 매우 좋구요 사냥이랑 유틸성이 좋은건 메이플 스토리 메이지 직업 전부 비슷비슷 하다고 보면 됩니다.

워낙 광역 스킬들이 많아지고 점점 유저들이 상향 평준화 아이템도 상향 평준화 되고 있는 요즘에는 스킬 데미지 %나

DPM이 높은 직업이 순위권에 있을 수 밖에 없는데 썬콜은 준수한 편이라고 보면 됩니다.

뭐 요즘에는 메이플이 데미지 밸런스 문제도 있는건 항상 그렇기는 했지만 역시 템빨 게임이라걸 알 수 있죠 ㅎ

그래도 저는 후반으로 가면 중요한게 유틸성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