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라이프

히오스 빛나래 특성 귀여운 요정용

게임/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2017. 5. 12. 00:42


리그오브레전드에 룰루나 티모같이(?) 귀여운 챔피언이 있다면 히오스에서는 귀여운 요정용인 빛나래가 있습니다!!

난이도도 은근 쉽고 3라인 맵에서는 로밍형 힐러로서 아주 좋은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티어 까지는 아니지만 맵에 따라서는 0티어의 존재감을 보여주는 좋은 지속 힐러 빛나래 입니다! 그런 빛나래의 레벨별 스킬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제 블로그 포스팅의 스킬은 직접 사용해보고, 주관적인 부분과 인벤을 참고하여서 작성하였습니다

히오스 빛나래 특성


1렙

1렙에는 용병이 그렇게까지 중요하지 않은 하나무라 맵이나 골짜기에서는 매수가 별로지만 왠만한 맵에서는 매수를 찍어주는게 전략적으로 좋습니다.

아니면 우리팀원들의 원거리 딜러나 탱커형 영웅들이 따로따로 놀거나 포지션이 좀 넓은 조합이라면 퍼지는 안개를 찍어주는것도 좋아요

4렙

힐량을 올려주는 요정의 흥분을 기본으로 잡아주시고 적에게 제라툴 발리라 노바같은 영웅이 있다면 까꿍! 특성을 추천

7렙

3라인 맵이라면 위상보호막, 2라인 맵이라면 안개 속에서 입니다 3라인 맵에서는 Z 스킬을 자주 사용할 상황이 많이 오지만 2라인 맵에서는 조금이라도 더 힐을 하기 위해서 안개 속에서를 찍어줍니다.

10렙

힐러 또는 지원가가 빛나래 하나라면 점멸치유는 필수입니다, 아니면 제라툴 발리라 사무로 일리단 처럼 초 근접 영웅들이 둘이상 있다면 에메랄드 바람을 찍어주는게 팀원의 생존력, 빛나래의 생존력을 올려줍니다. 하지만 에메랄드 바람은 방생이 될 수 있으니 조심히 사용하셔야 합니다.


13

주료 하다니 어느나라 말이냐... 요정의 추진력은 우리팀원의 기동성을 올려주는 특성이라서 발라같은 원거리 영웅과 조합이 좋으며 보호막 가루는 적에게 리밍, 아즈모단, 굴단 처럼 기술데미지에 특화 되어있는 영웅이 많다면 필수적으로 갑니다.

얼음 방패는 적 켈타스 같은 영웅이 불덩이 작렬을 찍었을때 막기 위해서 갑니다, 주로 적의 궁극기 특성을 살펴주고 갑니다, 도살자 같은 영웅이 있으면 사용하기 편하죠.

16레벨

튕기는 가루가 한명에게 더 들어가게 해주는 무.조.건 필 수 특성입니다.

20레벨

광역힐 + 광역 방어막은 한타에서 힐러의 꽃이라고 볼 수 있죠 저는 거의 99% 폭풍 보호막을 사용합니다~~


빛나래 주요 스킬

마구 쓰는게 아니라 딜을 막아주는 용도, 추노용, 도주용!


변이 스킬만 잘 사용하셔도 1인분 !


빛나래는 탈 것 대신에 순간이동 스킬이 있죠 위상 보호막 특성을 사용하면 보호막이 10초간 지속되는데 3라인 맵에서 진짜로 S급 스킬입니다.

히오스 빛나래 특성 찍는법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