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라이프

히오스 노바 특성 스킬트리 핵심 공략 초보자

게임/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2017. 5. 8. 23:55


시공의 폭풍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노바는 사실 초보자들이 사용하기에는 난이도가 매우 높은 영웅입니다.

잘 사용하면 정말로 짜증나는 원거리 암살자 이지만 스킬을 잘 못맞추거나 한다면 딜로스가 엉청나게 심하고 도주기도 없어서 

한번 물리면 죽는 물몸같은, 영웅 자체가 하이리턴 하이리스크를 가지고 있는 느낌입니다.

그래서 일반 게임이 아닌 영웅 리그에서도 노바를 하는 유저분들을 별로 안좋아하는 느낌이 조금은 있지요.

그래도 노바가 매력적인 영웅이 아닌것은 아닙니다. 충들이 생성되는 이유는 그만큼 재밌고 매력이 있으니까 인기가 있겠죠?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초보자분들을 위한 기본적으로 알아두면 노바의 정석 특성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노바의 가장 중요한 스킬입니다!! 이 스킬을 진짜 잘 써야 노바를 하는겁니다.


히오스 노바 특성


1렙

장거리 사격 고정입니다. 스킬 사정거리 뿐만 아니라 스킬 사용후에 평타의 사정거리도 늘려줘서 W 평 Q 를 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노바의 필수 특성 입니다.

4렙

급속 투영을 찍어줍시다. 노바의 홀로그램은 적을 속이거나, 시야를 먹는 이유도 있지만 적의 논타겟 스킬을 막아줄 수 있는 방어막 역활도 합니다 잘만 사용하면 누더기의 갈고리같은걸 대신 맞아줄 수 있죠.

7렙

1렙 특성과 시너지가 좋은 일방 장전 특성을 찍어준다면 W + 평타의 데미지가 더 올라갑니다.

10렙 (궁극기)

궁그기로는 정밀 타격이 훨씬 좋습니다. 히오스에서는 광역딜이 짱입니다 사정거리가 무한이라는 장점도 있고 애초에 다른 궁극기 하나가 막을 수 있는 수단이 많아서.. 


13렙

이연발을 찍어주면서 스킬의 딜로스를 줄여주는게 좋고 폭팔탄환은 우리팀에 자리야, 레오릭, 자가라 같은 순간적으로 적을 한곳으로 모을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는 영웅과 조합한다면 좋은 효율을 보입니다. 그런 특수한 상황이 아니라면 이연발이 정석입니다.

16렙

부상 유발 미만 잡.

20레벨

되돌리기를 찍어주면 더더욱 스킬들의 딜로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신단을 먹는 맵이나 광역딜이 더 필요하다 하는 상황이라면 정밀 폭격 업그레이드를 해주면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느정도 히오스를 처음 시작하시는 히린이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노바는 영리에서는 그렇게 좋은 시선을 받지 못하니까 일반게임에서 충분히 숙련하신다음에 사용하는걸 권장합니다!!!!


2017/05/09 - [게임/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 히오스 영웅 추천 초보자들이 하기 좋은 히린이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