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라이프

히오스 나지보 특성 찍는법 레벨별 설명 거미

게임/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2017. 5. 16. 00:56


안녕하세요 여러 게임들의 공략을 올리는 게임 블로그 게임라이프의 겜라입니다.

디바 이벤트가 끝나고 슬슬 히오스의 인기가 떨어지고 있다고 보기는 하지만.. 그래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재미를 알고 시작하시는 분들도 꾀나 되더군요.

얼른 새로운 영웅들이 더 많이 나오면서 더더욱 할 거리가 풍성하고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어 줬으면 하는 히오스 입니다.

이번 공략의 주인공은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고 대회에서도 1티어, 1.5티어 딜러로 통하는 나지보 입니다.

나지보는 대충 거미 나지보나 좀비벽 나지보로 나뉘는데 웬만한 상황에서는 거의 거미 나지보가 기본이 됩니다, 그럼 거미 나지보의 공략 시작합니다.

히오스 나지보 레벨별 특성 찍는법

.

1레벨

거미의 딜을 올려주는 무당 거미 또는 적 영웅들이 원거리 영웅이 많다면 스킬의 사정거리를 늘려주는 심연의 생물을 찍습니다, 딜적인 면에서는 당연히 거미가 좋죠.

4레벨

주술 걸린 거미 또는 부두교 입니다. 거미특성은 딜. 부두교는 안정성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좀비벽을 앞으로 강화 할 생각이라면 부두교, 거미 나지보를 쭉 할꺼다 하면 주술거미입니다.

7레벨

여기서도 그냥 거미면 거미, 좀비면 좀비 심플하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좀비벽이 좋은 적팀 조합으로는 아우리엘, 모랄레스 도살자 뭐 이런 도주기 없는 영웅 상대로 경로 방해 뿐만 아니라 지속딜도 좋게 하는거죠

궁극기 10렙

웬만해서는 덩치를 찍어줍니다, 좀비벽 + 덩치 + 덩치 스킬 + QW 이렇게 딜링을 한다고 보면 되는데 혼령을 찍는 경우는 적 영웅들이 뚜벅이, 또는 우리 탱커 라인이 충분하고 자신의 혼령을 끊을 수 있는 스킬이 적다 하시면 ㄱㄱ

.

13레벨

진짜로 얼음 방패만한 생존기가 없습니다, 덩치와 QWE 를 사용하고 얼음 방패로 어그로 핑퐁 또는 다른 영웅들의 스킬을 막아주는 용도로 사용합니다.

일리단의 사냥, 켈타스의 불덩이작렬 등등 타겟팅 스킬들을 무시할 수 있기도 하면서 카라짐의 궁극기 등등 최고의 무적기 스킬이죠.

16렙

거미군락 맹독 고리.. 이제 설명 안해도 알겠죠? 거미라면 거미, 좀비 특성을 찍어왔다면 좀비입니다 ㅎ 간단하게!

마지막 특성

다른 특성 볼 필요도 없습니다, 그냥 독소 전염 입니다.

20레벨 나지보의 존재 이유 입니다. 패시브가 영웅한테 적용 하는 것 뿐만 아니라 딜이 200% 증가합니다, 패시브의 딜이 말이죠 이게 지속데미지라서 생각보다 아프고 모든 스킬에 적용되는거라서 엉청난 광역 보너스 데미지를 줍니다.

1레벨 기준으로 69니까.. 20레벨 기준으로는 어마어마한 데미지를 높힐 수 있는 나지보의 필수중의 필수 특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