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라이프

히오스 디바 특성 찍는법 버프 해줘야 합니다

게임/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2017. 5. 18. 03:23


드디어? 히오스에도 디바가 등장 했습니다..

아니 근데 스킨도 그렇고 디바를 왜 이렇게 나오게 한겁니까 도데체!!! 정말로 이렇게 할일이 없는 탱커 영웅은 처음 보는거 같습니다.

딜도 낮고 탱도 그렇게 좋은것도 아니고 스킬들도 하나같이 뭐 이런..

차라리 토끼뜀이랑 송하나의 삐용삐용을 같이 쓸 수 있게 하면 모를까 이건 너무나도 안좋은 영웅 같습니다.

아마 버프가 안된다면 대회는 물론이고 영리에서도 고인 취급을 받을게 뻔한듯 합니다.

아직 인증이 안된게 문제가 아니라 특성들도 그렇게 성능이 너무 낮습니다, 제 생각에는 버프가 있지 않을까 하네요.

[ 히오스 디바 특성 레벨별 찍는법 ]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위의 특성대로 찍는다면 그나마 가장 무난한 특성트리라고 보시면 되고 아래에는 주력 특성들을 제외하고 상황별 특성이 어느게 좋은지 설명도 간단하게 써보겠 습니다.



1렙 특성

엔진 소리 죽이는데? 기동력이랑 딜을 둘 다 챙길 수 있고 순간적인 변수를 만들어 내기 위한 필수 특성이라고 봅니다. 러시 다운은 3라인 맵에서 암살자와 같이 또는 정타족이랑 같이 로밍을 여러곳 가야하는 거미맵에서 좋은 효율을 보여줍니다.

4렙

그나마 뚤어보시지! 또는 덤벼봐! 특성이 쓸모 있네요

7렙

적을 느리게 해주는 감속 지대가 가장 쓸만 하고 나머지 특성은 왜 있는지 모를 정도로 허무한 특성들이네요, 무조건 감속 지대 추천합니다.

10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토끼뜀 ㅋㅋㅋㅋㅋㅋㅋ데미지만 조금 더 좋아도 쓸만 할 듯 하지만 지금에는 에러입니다, 딱콩! 찍어주세요

13레벨

비상용 보호막이 탱킹을 올려주는 가장 좋은 특서잉고 용해식 장갑은 나지보, 굴단 WE 처럼 지속딜이나 독뎀 상대로 진짜로 최고의 효율을 보여주고 있네요 디바가 하나 좋은게 나지보 카운터로는 쓸만 할 듯 합니다.

16레벨

조종사 모드, 즉 송하나 일때 생존력을 올려주는 약진을 대부분 선택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줍니다.

20렙

딱콩!을 강화시켜주는 피융 피융 피융( 스킬 이름 참..) 아니라면 메카폴을 저는 주로 찍습니다.

한가지 좋은점은.. 음.. 자폭 스킬을 타우렌의 광란, 제라툴의 공감 같은 광역으로 스턴을 넣거나 이동불가로 만드는 스킬이랑 조합을 해서 딜을 넣거나 적이 도주하는 길목에 뿌리면서 딜보다는 이동을 제한하는듯이 자포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버프좀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