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라이프

히오스 리밍 특성 힘의파동 빌드 컨트롤

게임/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2017. 5. 23. 00:53

반갑습니다 게임라이프의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영웅 공략 리밍편 입니다.

리밍은 대회에서는 1티어 까지는 아니더라도 1.5티어 정도 되고 어떻게 플레이 하느냐, 컨트롤 차이에서 극과 극으로 나뉘는

메이지 영웅 입니다. 스킬들이 전부 논타겟이면서 초반에는 투사체의 속도가 느린 편이라서 스킬을 맞추기도 어렵지만

익숙해 지거나 리그오브레전드에서 카타리나 처럼 적 영웅을 처치하면 스킬들의 쿨타임이 초기화 되서 잘만 한다면 한타를 파괴시킬 수 있는 잠재력이 높은 영웅이라고 할 수 있죠.

그럼 리밍의 레벨별 스킬을 어떤 특성을 찍으면 좋을지 추천 하겠습니다, 정석이라면 정석이고 개인적인 생각도 많으니 참고용으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히오스 리밍 특성 찍는법 ] - 힘의파동 편


간단한 이미지는 위 스킬트리를 따라 하시면 되고 조금 더 세분화된 공략은 아래에 레벨별 설명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특성은 좋은것이 있고 나쁜것이 있는건 사실이지만 상황에 따라 다른 특성을 찍기도 하니까요.


1렙 - 힘의 갑옷

1레벨부터 4회 충전이 가능한 기술보호막 50%를 올려주는 특성은 리밍이 유일한거 같습니다, 한마디로 다른 특성과 비교해서 압도적으로 좋은 성능을 보여주는 최고의 특성으로 안찍을 이유가 없습니다.

물론 적 영웅들이 사무로, 제라툴 이렇게 근접 위주의 픽이고 굴단 나지보 같은 메이지가 없다면! 다른 특성을 찍어주셔도 괜찮습니다.

4렙 - 우월, 마력 작렬

생존력을 올려주는 우월 마력 작렬은 근접 픽들이 많다면 딸피 추노할때 좋습니다.

7렙 - 재앙

그냥 말 할 필요가 없습니다, 무조건 재앙입니다.

10렙(궁극기) - 힘의 파동

정타족 광란, 말퓨리온 황꿈, 루시우 소리방벽 등등 여러가지 SS급 궁극기나 스킬을 캔슬할때 사용하거나 적의 도주 경로를 막아서 팀원에게 끌어주는, 딜보다는 

적의 주요 스킬을 끊거나 하는 용도로 적의 모션이나 소리를 잘 듣고 써주는게 핵심입니다.

13렙 - 환영술사

생존력을 올려주는 환영술사나 딜이 부족하다 싶으면 포병. 저의 추천은 역시 환영술사 입니다.

16렙 - 불꽃탄

스킬의 속도가 느린 Q스킬을 더 빠르게 맞추게 해주고 마나 소모량이 증가하는 불꽃탄을 찍어주시거나 내가 솔딜이다, 내가 살아야만 한다 하는 조합이라면 다이아몬드 피부로 갑니다.

20렙 - 개인 선택

다 거기서 거기입니다, 20레벨 특성이 이렇게 별 효과가 없는 영웅도 별로 없는데 그렇게 큰 차이 없는 특성들이라서 자유자재로.. 저는 반발력이나 탈 라샤의 덕목을 자주 가는 편이에요.

리밍은 E스킬을 얼마나 어떤 타이밍에 잘 사용하냐가 정말 중요하면서

힘의 파동이 쓸모 없다 느껴지는 조합이라면 파열로 막타를 쳐주면서 패시브를 활성화 해주면 딜로스를 줄일 수 있답니다.